#이치하루

 

시간 정부에 들른 사니와가 돌아오며 사온 푸딩. 보통 푸딩 같은 것은 대량으로 사와 들여놓지만, 주인이 직접 고른 푸딩을 함께 먹는다니, 좋은 일이잖아!

 

복숭아 맛부터 민트초코 맛까지 다양한 맛의 푸딩을 사 들고 온 하루. 복숭아 맛은 미다레에게, 평범한 커스터드 푸딩은 아버지와 할아버지에게, 오빠는 커피 젤리, 우구이스마루 씨는 말차 푸딩. 하나하나 나눠주다 보면 민트 초코 맛 푸딩과 초콜릿 맛 푸딩이 남고

 

마침 마지막으로 푸딩을 받으러 온 사람은 연인인 이치고히토후리. 고민하다가 말할 것 같다.

 

이거, 이치고가 생각나서 사왔는데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맛이라서먹다가 맛없으면 바꿔줄게요.”

 

라며 민트초코 푸딩을 내미는 하루. 이치고는 제가 생각나서 사 왔다는 말에 민트초코맛 푸딩을 기쁘게 받아 들고, 나란히 앉아서 한 입씩 먹는데

 

입에 느껴지는 맛은 기묘하게 시원하고 화한 맛. 제 사랑하는 사니와는 나를 이렇게 보고 있는 걸까? (* 아닙니다.) 생각하며 호불호가 극명히 갈리는 민트초코 맛 푸딩을 깔끔하게 먹는 이치고. 어쩐지, 이 달콤하고 화한 맛을 좋아하게 될 것 같아.

#코류하루 #이치하루


@탐드 님 주림드로 드림캐 묘사 한 번 해보세요 무슨 말 나오나 궁금하다

 

코류 : ...아름답다고 해야 하려나, 누구라도 그분이 미장부라는 것을 부정할 수 없을 거예요. (홍조 띈 얼굴)

이치고 : 단정하고 성실하신 성격이 용모에도 드러나 계세요. 푸른 머리칼이 무척 아름답습니다.

#코류하루 #이치하루


@ 연인/썸 관계의 도검남사에게 연서가 왔을 때 사니와의 반응

 

이거 연인 관계인 도검남사가 연서의 수취인이야 아니면 하루가 연인 관계의 도검남사에게 연서를 받는 거야

전자 : 코류도 이치고도 거절함 어쩔 수 없이 받았더라도 하루 모르게 조용히 처리함

후자 : 하루 얼굴 완전 빨개짐

#코류하루 #이치하루


@님들이 님들 페어의 자식인데 시험 13점 받으면 사인 누구한테 받나요

 

코류하루든 이치루든 둘다 아빠요

하루 화나게 하는 것보다 아빠 골아프게 만드는 게 더 속편할듯

근데 둘 다 결론적으로 엄마한테 말해서 나중에 엄마랑 면담하게 됨

#코류하루 #이치하루


@ 사니와가 검술가르쳐달라고했을때반응

 

코류 : ~ 곤란하네 정말로 검술이 배우고 싶은 거야? '' 배우고 싶은 건데? 하루가 위험해질 일 따위는 없잖아. 애초 내가 그리 만들지 않을 텐데.

이치고 : 목검을 들어보게 함. 목검 든 팔이 부들부들 떨리는 걸 보고 안 된다고 함.

미다레 : 주인님 나로는 부족한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