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세루


아메미야 하루카라는 여성

다른 도검들 앞에서는 아루지로서의 위엄 유지하는데 연인도랑 단둘이 있으면 제법 귀여운 짓도 하고 앙큼한 짓도 함

어리광부릴 때도 있고… 약간 귀찮고 성가시게 군다… ← 그냥 이런 여자가 린더취임

암튼 아타키기리랑 하세베랑 있을 때는 아타키기리 있다는 거 가끔 잊어버렸으면 좋겠고, 하세베한테만 보여주는 얼굴 아타키도 가끔 봤으면 좋겠고 그럼…


약간 우리집 아타키기리 자낮집사개체라고 생각하고 있음

자낮이고 하세베네 집사같은 느낌이라구

암튼 아타키기리가 주인한테 왜 그렇게까지 져주냐고 묻는데 하세베가 아타키기리한테 주인을 내조하는 것은 연인의 의무다 이런 말하는 게 보고 싶엇은

#하세루

 
우리 혼마루 하세베가 근시도 못하고 1부대 대장도 못하고 사니와의 연인이긴 하지만 사니와의 최애도 뭣도 아닌 거 같고 해서 걍 주위 아무나에게 시비털고다니는 게 보고싶음
와중에 칸스토 히게키리 하세베가 시비터는 거 이해못해서 속터지고 막

#하세루


연인도 되고 나서 아루지의 오세와가카리를 자처하는 하세베


하루 : 오세와가카리? 나 고양이나 강아지야…?

하세베 : 아루지는 그런 녀석들과는 비교도 되지 않을 만큼 귀엽습니다

하루 : 그런 뜻이 아니잖아!

하세베 : 아무튼 이 하세베, 당신의 곁에 있을 테니 필요하시다면 불러주시길.

하루 : 으; 응;

#코류하루 #이치하루 #하세루


@드림주/드림캐가 내가 죽으면 내 장례식에는 오지 말라고 한다면 드림캐/드림주는 어떻게 반응할까요?


하루 : 제가 상주인데 가야 하지 않을까요?

하루 : 오히려 제 장례식에는 못 오시겠네요

하루 : 다 부장품으로 묻히실 테니까

#코류하루 #이치하루 #하세루


그러고보니 어제 타로에서 도요씨가 사니와 기분 풀어준다고 헹가래를 해준다고 했어요. 높은 곳 맑은 공기 맡으면 기분 좋아진다구. 하루는 헹가래가 무서워서 같이 등산을 가자고 했습니다


산과 수행을 좋아하는 야마부시 공이 합류했고요, 도검남사들의 체력을 따라가지 못한 하루 씨는 다리에 힘이 풀려서 결국 야마부시 씨에게 업혀서 돌아왔답니다. 혼내달라고 파파를 바라보자, 파파는 안 그래도 운동 부족이었는데 잘 됐구나^^ 라고만 하셨어요. 파파 바보.


기진맥진한 하루 씨는 고텐의 2층에 있는 침실에 올라가지도 못하고 씻고 잠들었답니다. 그리고 다음 날, 연인도의 부름에 잠에서 깨어난 하루 씨. 온몸에 열이 나고 근육통이 있는 걸 보니 무리해서 몸살이 난 모양이네요.


혼마루 고텐 내의 임시 집무실 침대에서 쓰러진 하루 씨. 연인도에게 이끌려 약만 먹고 다시 잠들었는데요, 의형제인 오오카네히라 씨의 고성에 깨어나 보니 도요 씨와 야마부시 공이 침대 앞에 무릎 꿇고 있었습니다. 옆에는 화난 연인도가 있었구요.


우리의 하루 씨. 깨어나서 가장 먼저 한 말은 "머리가 울리니 목소리를 작게 해주세요."였습니다. 오오카네히라 씨가 쭈그러들었어요. 도요 씨와 야마부시 공이 무릎을 꿇고 사과했습니다. 괜찮다고 했지만, 재차 사과하는 도요 씨와 야마부시 공을 오오카네히라 씨와 연인도가 갈굽니다.


그러다가 나온 질문. "애초에 왜 몸도 약한 애를 데리고 등산을 간 거냐!" 도요 씨가 작은 목소리로 대답했어요. "기분이 안 좋다길래, 맑은 공기를 마시며 몸을 움직이면 기분이 좋아지니..." 옆에 있던 연인도의 얼굴이 새하얘졌습니다. 슬금슬금 두 사람 옆에 가서 함께 무릎을 꿇는 연인도.


오오카네히라 씨는 상황을 파악했습니다. 이 녀석이 원인이군. 오오카네히라 씨는 일단 하루 씨의 간호를 근시인 미다레에게 맡기고, 사니와를 앓아눕게 한 근육 남사 둘과 이 모든 사태의 원흉인 연인도를 끌고 집무실에서 나갔습니다. 이후의 일은, 하루 씨는 모른다고 합니다.

#코류하루 #이치하루 #하세루


@:사니와들의 첫사랑은 애인도인가요? 근시 or 애인도에게 자기가 첫사랑이 맞냐는 질문받으면 뭐라고 대답해주실 건가요??


하루 : 웃으면서 아쉽게도 아니라고, 첫사랑이길 바랐냐고 물어볼 듯? 당신은 현현한지 얼마 되지 않아 나를 사랑하게 되었다면서, 나는 인간으로 20년을 넘게 살았는데 첫사랑도 안 해봤다면 이상한 것 아니겠냐고.

#하세루


야만바기리 본가에게 주군한테 일 그만 시키라고 개 지 랄 하는 하세베군 보고 싶어짐

 

주군이 일만하다가 정병에 걸리셨단 말이다!

주군은 멀쩡해.

나를 좋아한다고 하셨다고!

축하한다. 별로 알고 싶지 않았지만

어떻게주군께서도검남사를좋아하신다고하는데축하한다는말을할수있지?이거불충이야

주군한테 정병 있다고 하는 네가 더 불충한 거 같군. 썩 꺼져라.

#하세루


현세 나갔다가 띠부씰 들어있는 빵 사먹고 혼마루 들어와서 가장 먼저 보이는 남사 손에다가 웬 캐릭터 띠부씰 붙여주는 하루 보고 싶어요

 

젤 먼저 본 남사 : 하세베 여서 하세베 잠시 이리와봐. 손짓하더니 가까이 가니까 손에다가 케로로 띠부씰 붙여주는 하루. 하세베 이것은 아루지의 총애의 증거...! 라고 잘못 알아먹고 다른 남사들에게 자랑할 거 같아서 웃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