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LINE/June 마감 일정


합작

  • EPILOGUE  말레유키 -6/5 마감  마감완료
  • 염색 합작 쟈밀유키 - 6/19 마감
  • 염색 합작 에펠유키 -6/19 마감


커미션

  • ㅃ님 타로 환승연애 스프레드 -6/10 마감  마감완료
  • ㅋㅂ님 오마카세 글 - 6/25 마감
  • ㅂㅁ님 글 감상 - 6/20 마감



와 입장줄 너무 길고

지금 30분 기다렸는데 아직 못 들어감

12시쯤에는 들어갈 수 있을까

하… 집에 가고싶다

도검난무 쁘띠존 구매 리스트



하… 나 바보인가? 바보 맞는듯?

선입금 놓쳤어……

선입금 완 U8b | kal666 님 - 이치몬지 캣 u10 | 김기훈 님 - 회지 3종+쿠로다 형제 스티커 T9 | 쪽 님 - 회지 : 히메사니 신간/히게사니 구간 + 사진 1,2,3 T10a | mimi 님 - 회지 : 세밑의 서설/죽음이 두*사람을 갈라놓을 때까지 ㄴ본인확인코드 0902인지 8063인지... 기억이 안남 바보야
현장판매 - 못 사면 죽음 T9 | 짱킹살 님 - 하카타 아크릴 키링 + 행복한 미다레 아크릴 키링 / 행복한 미다레 아크릴 블록 + @

아정신병... 아정신병...................

에프람 먹으니까 더 심해지는 거 같은데 어쩌면 좋음

좀 쉬어야겠다

근데 할 거 많아

집은 쓰레기장이고

ㅋㅋ

왜사냐

일러스트19.png

어제 그림그렸음

린더 국밥자세죠?

ㅋㅋ

사실 국밥이라기보다는 이 구도밖에 못 그리는 거지만

사는게 시발 너무 빡세요…
왜빡세지
왜나는 살아있는거지…
우울할 땐 배가 고프진 않은지 생각해보자

배가 비어있긴 한듯
근데 뭐 먹기가 싫은데

우애애 아무것도 하기 시러어어

남의 글이나 읽으며 놀고 싶군

마음이 힘듭니다 ㅆㅂ...
필수 지출 확인했는데 돈이 없는 이유가
내가 커미션에 그만큼 써서라니...
이번달부터는 진짜 커미션 줄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