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입장줄 너무 길고
지금 30분 기다렸는데 아직 못 들어감
12시쯤에는 들어갈 수 있을까
하… 집에 가고싶다
도검난무 쁘띠존 구매 리스트
하… 나 바보인가? 바보 맞는듯?
선입금 놓쳤어……
아정신병... 아정신병...................
에프람 먹으니까 더 심해지는 거 같은데 어쩌면 좋음
좀 쉬어야겠다
근데 할 거 많아
집은 쓰레기장이고
ㅋㅋ
왜사냐
어제 그림그렸음
린더 국밥자세죠?
사실 국밥이라기보다는 이 구도밖에 못 그리는 거지만
우애애 아무것도 하기 시러어어
남의 글이나 읽으며 놀고 싶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