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LINE/June 마감 일정


합작

  • EPILOGUE  말레유키 -6/5 마감  마감완료
  • 염색 합작 쟈밀유키 - 6/19 마감
  • 염색 합작 에펠유키 -6/19 마감


커미션

  • ㅃ님 타로 환승연애 스프레드 -6/10 마감  마감완료
  • ㅋㅂ님 오마카세 글 - 6/25 마감
  • ㅂㅁ님 글 감상 - 6/20 마감



시절인연은 시절인연으로 끝내야 한다고 생각하면서도 마음 속 깊은 곳에서 그를 끊어내지 못하는 것은 왜일까...

심각한 일처럼 보일 수 있는데 그냥 좋아하는 트친에게 블블당한 겁니다.

정말로 아무 일도 없었는데 뭐 때문에 블블했는지가 궁금해.

그치만 그분에게도 제게 그 이유를 말해줄 사유는 없고 저도 그걸 알 필요는 없겠죠.

바뀌지 않을 테니까.

어쩌면 말해봤자 제가 바뀌지 않을 테니 블블하셨을지도.

슬픈 일입니다...

원래는 주절주절 카테고리에다가 적으려고 했는데 거기다가 적을 만큼 깊은 사유를 하고 있는 게 아니라서 그냥 여기다가. 시절인연을 시절인연으로 끊어내는 방법을 알고 싶어.
@린더
그래도 나름 사이 좋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당연히 누가 계폭한 거라고 생각했어. 슬퍼어어8ㅅ8


인생 CRAZY

CRAZY WOWOW~~


이 노래 듣기를 멈출 수 없어

제목1 제목
제목2 제목
제목3 제목
제목4 제목
제목5 제목
제목6 제목
제목7 제목

소제1 소제
소제2 소제
소제3 소제
소제4 소제
소제5 소제
소제6 소제
소제7 소제

기타1 기타
기타2 기타
기타3 기타
기타4 기타
기타5 기타
기타6 기타
왜 이렇게 못 버티겠다는 생각이 드는 건지
딱히 못버틸 것도 아닌데
에휴

이제는 커미션 받고 싶지도 않고 넣고 싶지도 않음

그냥 존아 피곤하다

잠옴

상태 나아지면 괜찮으려나

receipt_20260521_receipt.png

아진짜 ㅈㄴ개빡치네

한심해

기껏 번 만이천원을 생산적인 곳에 소비할 생각하지 않고 커미션이나 넣을 생각을 하다니

조금 모을 생각이란 건 없는 거야?

밥 안 사먹을래?

그치만 커미션이 넣고 싶어

쯔무스테 1-1


캐우울함
이잉
안할래
관둘래
힘들어

학교도 안 갔는데 사는 게 왜 이렇게 빡세다고 느껴지는 건지 존나 모르겠음...
하...
살기 싫다
왜 살기 싫지
그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존나 재기하고 싶은 거 같아....

아진짜 죽고싶다

유기화학도 망하면 어떡하지

진짜 어떡하면 좋음

울고싶음

흐아앙

집가고싶어

사실은 시험 같은 거 치고 싶지 않았어

으앙앙

아 공부하기 싫어
아 힘들어
아 진자짜증나

아 잠와… 힘 안 나

패왕별희

과거의 상처 안 나은 거 같은데
리마스터링 버전인가? 화질이 되게 좋네. 그리고… 아 액자식 구석? 과거회상이구나 색감이 흑백이고 단조롭네 경극이다 시장 도떼기판에서 일어나는 경극
아이의 손을 스스로 자르는 엄마 육손이라서? 기형은 예전이는 더 엄격하게 다뤄졌구나 어린애들이라서 더 잔인하고 어린애들이라서 더…
아이고… 손이 피투성이가 될 때까지 맞았구나.
@린더
아 이몸은 본디 사내로서 아 아……
@린더
아 어떡해… 애들을 너무 때리네…
@린더
이거 비엘이야?
@린더
아… 저게 두지가 남자로서의 정체성을 포기하는 계기가 되는규나…
@린더
성상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