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절인연은 시절인연으로 끝내야 한다고 생각하면서도 마음 속 깊은 곳에서 그를 끊어내지 못하는 것은 왜일까...
심각한 일처럼 보일 수 있는데 그냥 좋아하는 트친에게 블블당한 겁니다.
정말로 아무 일도 없었는데 뭐 때문에 블블했는지가 궁금해.
그치만 그분에게도 제게 그 이유를 말해줄 사유는 없고 저도 그걸 알 필요는 없겠죠.
바뀌지 않을 테니까.
어쩌면 말해봤자 제가 바뀌지 않을 테니 블블하셨을지도.
슬픈 일입니다...
인생 CRAZY
CRAZY WOWOW~~
이 노래 듣기를 멈출 수 없어
이제는 커미션 받고 싶지도 않고 넣고 싶지도 않음
그냥 존아 피곤하다
잠옴
상태 나아지면 괜찮으려나
아진짜 ㅈㄴ개빡치네
한심해
기껏 번 만이천원을 생산적인 곳에 소비할 생각하지 않고 커미션이나 넣을 생각을 하다니
조금 모을 생각이란 건 없는 거야?
밥 안 사먹을래?
그치만 커미션이 넣고 싶어
아진짜 죽고싶다
유기화학도 망하면 어떡하지
진짜 어떡하면 좋음
울고싶음
흐아앙
집가고싶어
사실은 시험 같은 거 치고 싶지 않았어
으앙앙